티스토리 뷰
이젠 춥습니다. 좀 있으면 눈이 올 것도 같고 말입니다. 그래서 더 많이 추워지기 전에 여행계획을 준비 중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았으면 합니다. 정부에서 올해 마지막으로 숙박쿠폰을 뿌립니다. 물가가 계속 오르는데 힐링은 하고 싶고, 그래서 숙박비라도 좀 낮출 수 있다면 다른 것을 할 수 있을 겁니다. 그러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부담 없이 꼭 받고 즐거운 여행을 하셨으면 합니다.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1. 조건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.
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전국의 호텔, 콘도, 펜션, 한옥 등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쓸 수 있는 3만 원 쿠폰을 발급 중입니다. 야놀자, 여기어때, 카카오톡 예약하기 등 49개의 온라인 여행사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쿠폰을 발급합니다. 소득, 재산 등 조건에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1인 1매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다음날 7시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사라지고, 안 썼다면 재발급도 가능합니다.
< 2023 숙박 세일 페스타 >
발급기간 : 10월 27일(금) ~ 11월 24일(금) 23시 59분
입실기간 : 10월 27일(금) ~ 11월 24일(금)
사용지역 : 전국
야놀자 등 일부 대형 여행사는 전국이 아닌 인구감소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Tip. 만약 내가 원하는 숙소에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면? 아직 쿠폰이 소진되지 않은 다른 여행사 플랫폼을 통해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2. 추가 할인도 놓치지 말자
지금 야놀자, 여기어때, 아고다 등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1%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.
연말, 나라에서 주는 여행 쿠폰과 카카오페이 결제 혜택으로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랍니다.
같이 보면 좋을 포스팅